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하이트진로, '열일하는 두꺼비' TV광고 온에어… 대세 열풍 잇는다
... 새해를 맞아 '열일하는 두꺼비' 콘셉트의 진로 TV광고 '종합 편'을 선보인다고 10일 밝혔다. 지상파, 케이블, 디지털 매체 등을 통해 방영된다.이번 광고는 '진로이즈백', '높이뛰기', '서핑', ...
2021.02.10 뉴데일리경제 > 쇼핑 > 한지명 -
SKB, 할인·쿠폰 제공 '소해피! 설날' 이벤트 오픈
... 홀로 명절을 보내는 시니어(해피시니어), 차에서 지친 아이(잼키즈), 귀향하지 못한 1인 가구(지상파 월정액) 등 타깃 고객이 B tv 홈에 관련 배너를 누르면 큐레이션된 콘텐츠가 제공된다.B tv 고객은 ...
2021.02.08 뉴데일리경제 > IT·과학 > 신희강 -
"충성을 다하는 정권의 방송… KBS, 수신료 인상 자격 없다" 자언련 규탄성명
... 방송통신위원회는 광고규제를 합리화한다는 명분으로 방송법시행령을 개정해 KBS, MBC 등을 포함한 지상파 방송사들에게도 유료방송 사업자와 마찬가지로 중간광고를 허용하는 방안을 함께 추진하고 있다. KBS가 방송의 ...
2021.02.03 뉴데일리 > 사회 > 조광형 -
국내 동영상서비스, 외산업체가 장악… 유튜브 1위
... 스마트폰을 필수라고 응답했다.매체 이용시간은 오전 7시~10시, 오후 7시~11시에 집중됐다. 지상파TV 실시간 시청은 오후 8시~10시, 유료방송 실시간 시청은 오전 11시~오후 5시 사이가 상대적으로 ...
2021.02.02 뉴데일리경제 > IT > 엄주연 -
방통위, 소상공인 지역 방송광고 제작·송출 지원
... 예정이다.올해는 지난해에 제작·송출비를 지원받은 소상공인에게 이번 사업 제작‧송출비 지원과 별도로 지상파방송사(KBS‧MBC 등)협조를 통해 방송광고 송출비를 최대 70%까지 할인 받을 수 있다.심사를 통해 ...
2021.01.29 뉴데일리경제 > IT > 엄주연 -
웨이브·티빙 엎치락 뒤치락... 토종 OTT 최후의 승자는?
... 'MZ세대(밀레니얼+Z세대)'를 겨냥한 숏폼, 미드폼 콘텐츠들도 준비 중이다. SK텔레콤과 지상파 3사의 합작인 웨이브도 NBC유니버설, CBS 등 해외 메이저 스튜디오와의 계약을 통해 인기 드라마를 ...
2021.01.29 뉴데일리경제 > IT·과학 > 신희강 -
전광훈은 과태료, 김어준은 '글쎄요'… 코로나 단속도 '좌우 차별'
... 확인하고 과태료 부과 절차를 밟는 중이다. 전주시 관계자는 "중앙재난안전대책본부 지침에 따르면 지상파 방송 촬영 시 설교자가 마스크를 쓰지 않아도 된다는 예외를 두고 있다"면서도 "유튜브는 사적 방송이므로 ...
2021.01.28 뉴데일리 > 사회 > 노경민 -
[IT 줌인] 10년 묵은 지상파-케이블TV 재송신료 갈등... 올해는 풀릴까?
지상파와 유료방송사 간 재송신료(CPS)를 둘러싼 갈등이 수년째 반복되고 있다. 양측의 꼬인 실타래가 풀리지 않으면서 애꿎은 시청자로 피해가 번지는 양상이다.CPS 갈등의 시작은 지난 ...
2021.01.26 뉴데일리경제 > IT > 엄주연 -
디즈니+ 국내 첫 파트너사는?... LGU+ 선점 가시화
... 1위 사업자와 계약하는 경우가 일반적이다.하지만 SK텔레콤의 경우 상황이 다르다. SK텔레콤 입장에선 지상파와 함께 설립한 OTT 서비스 '웨이브'를 육성하는 게 우선이라는 관측이 나오고 있어서다. 이 때문에 ...
2021.01.21 뉴데일리경제 > IT > 엄주연 -
지상파만 특혜?... 방통위, '수신료 인상·중간광고 허용' 논란
방송통신위원회가 올해 역점 과제로 지상파의 중간광고 도입을 허용하고, 수신료 인상에 대한 근거를 만들면서 특혜 논란이 불거지고 있다. 사회적 합의없이 정책을 강행하는 것에 대한 비판의 ...
2021.01.21 뉴데일리경제 > IT·과학 > 신희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