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전체
- 뉴데일리
- 뉴데일리 경제
- 대구·경북
- 충청·세종
- 부산·경남
- 호남·제주
- 경기·인천
-
TV조선 "MBN이 '포맷' 표절했다"‥ '트로트 전쟁' 선전포고
... 중인 트로트 관련 프로그램들까지 적잖은 부담을 안게 될 전망이다.'미스트롯' 이후 종편 및 지상파 방송사들이 너도나도 트로트를 소재로 한 방송 제작에 뛰어들면서 비슷한 포맷의 프로그램들이 범람한 것은 ...
2021.01.19 뉴데일리 > 연예 > 조광형 -
SKT, 야구 예능 프로그램 MR 콘텐츠로 제작
... 통해 볼 수 있다.마녀들은 지난해 12월 OTT 플랫폼인 웨이브(WAVVE)를 통해 선공개 됐다. 지상파 방송사인 MBC에서도 1월 13일부터 정규 방송되고 있다.SK텔레콤은 마녀들 주요 출연자 7명을 T타워 ...
2021.01.18 뉴데일리경제 > IT·과학 > 신희강 -
방통위 "지상파 중간광고 전면 허용… OTT 활성화 앞장"
방송통신위원회가 지상파 방송사의 중간광고를 전면 허용하고, OTT(온라인동영상서비스) 콘텐츠 제작 지원에 나선다. 방송시장의 낡은 규제를 혁신하고 미디어 생태계 활력을 높인다는 포부다.방통위는 ...
2021.01.13 뉴데일리경제 > IT·과학 > 연찬모 -
시청률 대박난 '경이로운 소문'… OCN, 개국 이래 첫 10% 돌파
... OCN 최고 시청률을 동시에 갈아치웠다(닐슨코리아 제공).TNMS 집계에서도 '경이로운 소문' 12회는 지상파와 종편을 포함한 당일 전 TV 프로그램 가운데 30~40대 시청률 1위를 차지하는 기염을 토했다.이날 ...
2021.01.11 뉴데일리 > 연예 > 조광형 -
디즈니부터 쿠팡까지... 韓 OTT 빅뱅 예고
... OTT 공룡인 넷플릭스가 40%의 점유율을 차지하며 1위 자리를 수성 중이다. 이어 SK텔레콤과 지상파 방송 3사와 합작한 '웨이브(21%)', CJ ENM과 JTBC가 손잡은 '티빙(14%)' 등이 ...
2021.01.11 뉴데일리경제 > IT·과학 > 신희강 -
"글로벌 프리미엄 시장 공략"… LG전자, 2021년 TV 라인업 공개
... 들려준다. 서로 다른 채널이나 어플리케이션간 볼륨을 맞춰주는 기능도 추가됐다. 예를 들어 시청자가 지상파 방송을 보다가 유튜브나 OTT 영상을 시청할 때 시청하는 콘텐츠마다 제공하는 볼륨 수준이 달라 사용자가 ...
2021.01.10 뉴데일리경제 > IT·과학 > 이성진 -
CJ ENM '본팩토리', 할리우드 '엔데버 콘텐츠' 콘텐츠 제작 맞손
... 드라마 제작사로 입지를 탄탄히 다졌다. 최근 인기 작품의 방영권이 해외 100개국이 넘는 지역의 지상파와 OTT에 판매되기도 했다.본팩토리의 차기작 '여신강림'은 전세계 100여국에서 인기리에 연재 중인 동명의 ...
2021.01.06 뉴데일리경제 > IT·과학 > 신희강 -
KBS 충남방송국 유치 '청신호'…“긍정적 답변 내놔”
... 함께 충청권 공동건의문을 채택하기도 했다.한편 충남 지역은 60세 이상 고령자가 24.8%로 지상파 뉴스 의존도가 높고 농어업 등 1차 산업 종사자 비중도 13.8%로 인근 지역보다 높아 재난주관방송사인 ...
2021.01.05 대전충청세종 > 충남 > 김정원 -
IPTV 날개 단 이통사… 올해도 콘텐츠 경쟁력 강화 매진
... 8566억원으로 전년 동기(3조 4358억원) 대비 12.2% 증가했다. 특히 IPTV 매출이 처음으로 지상파 방송 매출(3조 5168억원)을 뛰어넘는 등 눈에 띄는 성장세를 보였다. 같은 기간 IPTV 가입자 ...
2021.01.05 뉴데일리경제 > IT·과학 > 연찬모 -
유재석 "MBC에 코미디 프로그램 만들어달라"‥ 뼈있는 수상 소감
... 수상으로 MBC에서 받은 대상 트로피가 7개로 늘어난 유재석은 KBS와 SBS까지 모두 합칠 경우 '지상파 연예대상 대상'을 총 15번 수상하는 진기록을 수립하게 됐다. 유재석에게 다시 '왕관'을 안긴 ...
2020.12.30 뉴데일리 > 연예 > 조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