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전체
- 뉴데일리
- 뉴데일리 경제
- 대구·경북
- 충청·세종
- 부산·경남
- 호남·제주
- 경기·인천
-
문체부, 구글 '인앱결제 수수료' 음원 매출서 제외...네이버·카카오 "환영"
... 사업자와 공정한 경쟁을 할 수 있도록 함께 해주신 문화체육관광부와 음악권리자(신탁 4단체 및 한국음악콘텐츠협회)께 다시금 감사를 표한다”고 말했다.이 관계자는 “국내 사업자는 향후 국내 음악산업의 안정과 성장을 ...
2023.05.09 뉴데일리경제 > IT > 김병욱 -
위메이드 '나이트 크로우', 구글·애플 마켓 매출 1위 석권
... 지상과 공중을 넘나드는 입체적 전투 ▲압도적인 전투 쾌감을 선사하는 대규모 전쟁 등 방대한 콘텐츠가 특징이다. 연내 블록체인 게임 플랫폼 위믹스 플레이(WEMIX PLAY)를 통해 글로벌 시장에 ...
2023.05.09 뉴데일리경제 > IT·과학 > 신희강 -
[만났조] 홍성보 롯데홈쇼핑 쇼호스트 "지금은 납득의 시대… '콘텐츠'가 답"
... 됐다”면서 “'내 몸 자체가 하나의 시나리오다'라는 생각도 든다”고 덧붙였다.◇ 생존 위한 변화… “콘텐츠가 해답”TV 시청 시간이 줄고 이커머스가 득세하면서 홈쇼핑 시장은 유례 없는 어려움을 겪고 있다. 2020년 ...
2023.05.09 뉴데일리경제 > 유통 > 조현우 -
LGU+, '자체 OTT' 내년 첫 선… 콘텐츠 제작 능력 시험대
... 시즌을 뒤이어 LG유플러스도 자체 OTT 플랫폼을 구축하게 된다.9일 통신업계에 따르면 LGU+의 최고콘텐츠전문가(CCO) 조직은 OTT 플랫폼 출시를 준비 중이다. 2014년 출시한 비디오 시청 서비스 '모바일tv'를 ...
2023.05.09 뉴데일리경제 > IT > 김병욱 -
라네즈, '영국·중동' 뷰티 편집숍 입점… 글로벌 진출 가속화
... 라네즈 브랜드 공간을 단독으로 운영하고 있다. 라네즈는 브랜드 앰배서더인 시드니 스위니 관련 콘텐츠를 통해 현지에서 브랜드 인지도를 높여갈 계획이다.라네즈는 지난달 중동 시장에도 처음 진출했다. 현지 뷰티전문점 ...
2023.05.09 뉴데일리경제 > 패션·뷰티 > 김보라 -
[Daily New유통] 삼성물산 패션 아미, 코스맥스, 롯데홈쇼핑 外
... 이용자에게는 10% 할인 쿠폰(최대 2만원)을 제공한다.중소기업유통센터와 함께 운영 중인 소상공인 콘텐츠 종합시설 '소담스퀘어 역삼'에서는 제품을 체험할 수 있는 오프라인 전시도 진행한다.◇ 소노인터내셔널, ...
2023.05.09 뉴데일리경제 > 유통 > 김보라 ,최신혜 ,조현우 -
CU '편의점 뚝딱이' 콘텐츠 4달만에 1억뷰 돌파
BGF리테일의 편의점 CU는 유튜브 콘텐츠 '편의점 뚝딱이'가 지난해 '편의점 고인물'에 이어 조회수 1억뷰를 돌파했다고 9일 밝혔다.편의점 뚝딱이는 편의점 사업에 뛰어든 개점 1년차 ...
2023.05.09 뉴데일리경제 > 쇼핑 > 강필성 -
국립국악원 소장본 '가곡원류', 온라인으로 감상하세요
... "온라인 플랫폼을 기반으로 한 국악 온라인 전시 활성화를 통해 국악의 세계화와 온라인 내 국립국악원 콘텐츠의 접근성이 지속적으로 확대될 수 있기를 바란다"고 밝혔다. '가곡원류' 온라인 전시는 '국악아카이브(Gugak ...
2023.05.09 뉴데일리 > 문화 > 신성아 -
롯데월드몰, 초대형 '테니스 매장' 오픈… 실내 코트 선봬
... 코트를 설치하고 체험 요소를 강화하는 등 국내 테니스 문화를 선도할 복합 문화공간으로서 차별화된 콘텐츠를 선보일 계획이다.먼저, '테니스메트로'에서는 유명 브랜드부터 한정판까지 다양한 제품을 선보이고 ...
2023.05.09 뉴데일리경제 > 쇼핑 > 강필성 -
250·이날치·모니카·백현진·정구호…세종 '싱크 넥스트 23' 뜬다
... 객석이 고정되지 않은 가변형 공연장의 특성을 살려 예술적 실험과 도전, 동시대성을 겸비한 문화 콘텐츠를 소개해 주목을 받았다.안호상 사장은 "예술단체와 큰 공연장을 가지고 있는 세종문화회관은 그동안 우리 ...
2023.05.09 뉴데일리 > 문화 > 신성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