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전체
- 뉴데일리
- 뉴데일리 경제
- 대구·경북
- 충청·세종
- 부산·경남
- 호남·제주
- 경기·인천
-
21대 총선 통신·방송·포털·게임 ICT 주요 공약은?
... 기존 업무를 맡고, 방송통신심의 기능은 축소한다는 게 골자다. 재정 상황이 날로 악화되고 있는 지상파 방송사를 위해 대기업 소유 지분 제한을 10%에서 30%로, 영상콘텐츠 산업에서도 공제제도를 만드는 ...
2020.04.13 뉴데일리경제 > IT·과학 > 신희강, 전상현, 연찬모 -
웨이브-NBC유니버설, '콘텐츠 초(超) 협력체' 결성
... 'NBC유니버설'과 '글로벌 미디어 · 콘텐츠 초(超) 협력체'를 결성했다. SK텔레콤 및 국내 지상파 3사(KBS·MBC·SBS)의 합작회사인 콘텐츠웨이브는 NBC유니버설과 글로벌 콘텐츠 생태계 확장과 웨이브의 ...
2020.04.12 뉴데일리경제 > IT·과학 > 신희강 -
KT 'Seezn·나를', 모바일어워드코리아서 대상 수상
... 11개 분야 우수한 서비스를 발굴해 시상한다. Seezn은 국내 모바일 OTT 서비스 중 유일하게 지상파와 종편 4개사, 케이블 방송의 콘텐츠를 모두 감상할 수 있으며, 210여개 실시간 채널을 비롯해 24만여편 ...
2020.04.09 뉴데일리경제 > IT·과학 > 전상현 -
KBS교향악단 '디지털 K-Hall' 정규 편성, '숨터'로 방송
KBS교향악단의 온라인 공연플랫폼 '디지털 K-Hall' 지상파 정규프로그램으로 편성된다.'디지털 K-Hall'은 KBS 1TV '숨터'로 31일부터 4월 2일까지 매일 오후 3시와 ...
2020.03.31 뉴데일리 > 문화 > 신성아 -
'1000만' 유료방송 가입자 앞둔 SKT… 넷플릭스와 경쟁 본격화
... 308만)까지 합쳐지면 800만명 이상의 유료방송 가입자를 확보하게 된다.여기에 지난해 SK텔레콤과 지상파 3사의 통합 OTT로 출범한 웨이브가 힘을 보탤 예정이다. 지난해 말 웨이브의 유료 가입자 수는 ...
2020.03.27 뉴데일리경제 > IT·과학 > 연찬모 -
코로나19에 '집콕족' 확산... 'OTT·앱' 이용자 급증
... 따르면 지난 2월 OTT 인터넷 사용량(트래픽)이 전달 대비 44.4% 증가했다. SK텔레콤과 지상파 3사의 OTT '웨이브'는 국내 첫 코로나19 확진자가 발생한 1월 20일부터 3월 1일까지 실시간 ...
2020.03.25 뉴데일리경제 > IT·과학 > 신희강 -
만약 무효표 '230만2881표'가… 이찬원이나 영탁 몫이었다면?
... 시청률(25.7%)을 기록하는 영예를 안았다.급기야 지난달 20일 방송된 8회가 30%까지 돌파하며 지상파 예능 수준까지 시청률을 끌어올린 '미스터트롯'은 지난 12일 방송된 결승전이 전국 시청률 35.7%을 ...
2020.03.16 뉴데일리 > 연예 > 조광형 -
지상파와 맞손 SK, 경쟁사와 제휴 KT… 미디어 '코피티션'이 뜬다
... 속에서 살아남기 위한 몸부림 쯤으로 보기엔 상상을 뛰어넘는다.#1. 국내 1위 이동통신업체인 SK텔레콤과 지상파 방송 3사는 지난 2019년 9월, OTT시장(Over The Top, 온라인 동영상 서비스)에서 경쟁하던 ...
2020.03.05 뉴데일리경제 > 마케팅 > 김재인 칼럼 -
방탄소년단, 서울 공연 취소… 천사표 팬들, '티켓 환불금' 기부
... 인기를 끌어올린 한 요소로 분석됐는데요. 주로 축제나 행사 현장에서 볼 수 있었던 트로트 무대를 지상파 방송에서 볼 수 있는 기회가 많아졌고요. TV프로그램 편성이 늘어난 것과 동시에 유튜브나 음원 등을 통해 ...
2020.03.01 뉴데일리 > 연예 > 조광형 -
KT, 매월 2가지씩 골라 쓰는 선택형 서비스 '시즌 초이스' 선봬
... 200여개 실시간 방송 채널과 8만여편의 무료 VOD를 포함한 총 24만여편의 다양한 VOD 콘텐츠 및 지상파 다시보기 패키지, 최신 영화 등 2만 2000원 상당의 유료 콘텐츠를 구매할 수 있는 상품권을 매월 ...
2020.02.27 뉴데일리경제 > IT·과학 > 전상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