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전체
- 뉴데일리
- 뉴데일리 경제
- 대구·경북
- 충청·세종
- 부산·경남
- 호남·제주
- 경기·인천
-
"KBS, '보수층 참여도' 낮은 여론조사 결과 공개… 여당 유리하게 편파보도"
양대 지상파 방송사(KBS·MBC)와 종합편성채널 JTBC 등이 여당보다 야당의 '막말'을 크게 증폭시키고, 신뢰도가 떨어지는 여당 우위 여론조사를 기정사실처럼 보도했다는 지적이 제기됐다.'황교안 ...
2020.04.14 뉴데일리 > 사회 > 조광형 -
'친문 방송'의 결과… 시청자 외면, MBC·KBS·JTBC '적자 늪' 빠졌다
... 2018년 1237억원이라는 초유의 영업적자를 낸 데 이어 지난해에도 1000억원에 가까운 손실을 내 지상파 방송 중에서 가장 부진한 실적을 기록했다. 매출액은 2017년 6655억원에서 2018년 6819억원으로 ...
2020.04.14 뉴데일리 > 사회 > 조광형 -
21대 총선 통신·방송·포털·게임 ICT 주요 공약은?
... 기존 업무를 맡고, 방송통신심의 기능은 축소한다는 게 골자다. 재정 상황이 날로 악화되고 있는 지상파 방송사를 위해 대기업 소유 지분 제한을 10%에서 30%로, 영상콘텐츠 산업에서도 공제제도를 만드는 ...
2020.04.13 뉴데일리경제 > IT·과학 > 신희강, 전상현, 연찬모 -
웨이브-NBC유니버설, '콘텐츠 초(超) 협력체' 결성
... 'NBC유니버설'과 '글로벌 미디어 · 콘텐츠 초(超) 협력체'를 결성했다. SK텔레콤 및 국내 지상파 3사(KBS·MBC·SBS)의 합작회사인 콘텐츠웨이브는 NBC유니버설과 글로벌 콘텐츠 생태계 확장과 웨이브의 ...
2020.04.12 뉴데일리경제 > IT·과학 > 신희강 -
KT 'Seezn·나를', 모바일어워드코리아서 대상 수상
... 11개 분야 우수한 서비스를 발굴해 시상한다. Seezn은 국내 모바일 OTT 서비스 중 유일하게 지상파와 종편 4개사, 케이블 방송의 콘텐츠를 모두 감상할 수 있으며, 210여개 실시간 채널을 비롯해 24만여편 ...
2020.04.09 뉴데일리경제 > IT·과학 > 전상현 -
KBS교향악단 '디지털 K-Hall' 정규 편성, '숨터'로 방송
KBS교향악단의 온라인 공연플랫폼 '디지털 K-Hall' 지상파 정규프로그램으로 편성된다.'디지털 K-Hall'은 KBS 1TV '숨터'로 31일부터 4월 2일까지 매일 오후 3시와 ...
2020.03.31 뉴데일리 > 문화 > 신성아 -
'1000만' 유료방송 가입자 앞둔 SKT… 넷플릭스와 경쟁 본격화
... 308만)까지 합쳐지면 800만명 이상의 유료방송 가입자를 확보하게 된다.여기에 지난해 SK텔레콤과 지상파 3사의 통합 OTT로 출범한 웨이브가 힘을 보탤 예정이다. 지난해 말 웨이브의 유료 가입자 수는 ...
2020.03.27 뉴데일리경제 > IT·과학 > 연찬모 -
코로나19에 '집콕족' 확산... 'OTT·앱' 이용자 급증
... 따르면 지난 2월 OTT 인터넷 사용량(트래픽)이 전달 대비 44.4% 증가했다. SK텔레콤과 지상파 3사의 OTT '웨이브'는 국내 첫 코로나19 확진자가 발생한 1월 20일부터 3월 1일까지 실시간 ...
2020.03.25 뉴데일리경제 > IT·과학 > 신희강 -
만약 무효표 '230만2881표'가… 이찬원이나 영탁 몫이었다면?
... 시청률(25.7%)을 기록하는 영예를 안았다.급기야 지난달 20일 방송된 8회가 30%까지 돌파하며 지상파 예능 수준까지 시청률을 끌어올린 '미스터트롯'은 지난 12일 방송된 결승전이 전국 시청률 35.7%을 ...
2020.03.16 뉴데일리 > 연예 > 조광형 -
지상파와 맞손 SK, 경쟁사와 제휴 KT… 미디어 '코피티션'이 뜬다
... 속에서 살아남기 위한 몸부림 쯤으로 보기엔 상상을 뛰어넘는다.#1. 국내 1위 이동통신업체인 SK텔레콤과 지상파 방송 3사는 지난 2019년 9월, OTT시장(Over The Top, 온라인 동영상 서비스)에서 경쟁하던 ...
2020.03.05 뉴데일리경제 > 마케팅 > 김재인 칼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