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전체
- 뉴데일리
- 뉴데일리 경제
- 대구·경북
- 충청·세종
- 부산·경남
- 호남·제주
- 경기·인천
-
SKT, 美 핀드롭과 '음성인증 AI' 서비스 출시
... 지난 2021년부터 자사 고객센터에 핀드롭의 음성인증 기술을 시범 적용하고 있다. 고객 및 상담원의 평가를 통해 기술 완성도 및 서비스 효과 검증을 완료하고 자사의 AI기술을 결합해 이번에 상품화에 ...
2023.03.16 뉴데일리경제 > IT > 김동준 -
ABL생명 '스마트 통합 콜상담시스템' 오픈
... 콜센터 유입 경로, 접촉이력, 주요 처리업무 등을 다각도로 분석, 고객 행동 예측 정보를 콜센터 상담원에게 실시간 제공한다.이를 통해 상담원은 고객의 요구사항 등을 빠르게 확인할 수 있어 보다 정확하고 ...
2023.03.13 뉴데일리경제 > 금융 > 송학주 -
쉐보레, 정비예약 전담 콜센터 출범… “고객편의 강화”
... 가능한 만큼 정비 과정에서 고객 편의 향상에 상당한 기여를 할 것으로 기대된다.또한, 쉐보레는 전문 상담원을 통한 정비예약 전담 콜센터 운영과 더불어, 고객이 직접 예약할 수 있는 홈페이지도 개선했다. 이를 ...
2023.03.09 뉴데일리경제 > 자동차 > 김재홍 -
"MTS로 한번에"…유진證, 비대면 랩 서비스 선봬
... 서비스'를 오픈했다고 7일 밝혔다. 이번 서비스에 따라 앞으로 투자성향이 적합한 이 회사 고객은 전문 상담원과 서비스에 대한 충분한 화상 상담을 거친 후 MTS에서 계약은 물론 입출금, 해지 신청 등 다양한 랩 서비스를 ...
2023.03.07 뉴데일리경제 > 업계 > 김민아 -
롯데온, 한샘과 맞손… 희망일 배송 서비스 도입
... 배송 및 시공 날짜를 선택할 수 있는 서비스다. 고객은 구매 과정에서 희망일을 지정하면 별도의 상담원과의 통화 없이 정해진 날짜에 상품을 배송 받을 수 있다.희망일 배송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는 상품은 ...
2023.03.07 뉴데일리경제 > 유통 > 조현우 -
SK증권, 클라우드 기반 인공지능 컨택센터 오픈
... 클라우드향으로 전환했다. 아울러 강력한 한국어 처리 엔진인 STT(음성문자변환)·TA(텍스트분석) 기술도 도입했다. 상담원과 고객의 통화 내용을 텍스트로 변환하는 STT 기술을 활용해 고객 유입 패턴의 다각도 분석이 가능해졌다. ...
2023.03.02 뉴데일리경제 > 업계 > 홍승빈 -
미래에셋증권, ARS 서비스 최우수기관 선정
... 서비스에 대한 이용자의 불만을 해소하고 서비스 품질의 경쟁력을 강화하기 위해 시행하고 있다. 상담원 운영, 메뉴 구성, 대기시간 최소화, 이용요금 고지, 다양한 접근 방식 제공, 개인정보 입력 최소화 ...
2023.02.06 뉴데일리경제 > 업계 > 김민아 -
SKT, 전화자동응답시스템 우수 운영사 선정
... 등이다.조사 대상 중 26개 회사·기관은 총점 60점 미만으로 '미흡' 판정을 받았다. 이들 기관은 상담원 연결 대기시간, 이용요금 분담, 콜백서비스 등 지표에서 우수기관과 비교해 각각 평균 9.6점, ...
2023.02.02 뉴데일리경제 > IT > 김동준 -
유진투자증권, 비대면 신탁 서비스 선봬
... 계약까지 체결할 수 있는 '비대면 신탁 서비스'를 오픈했다고 1일 밝혔다. 이 서비스는 고객이 전문 상담원과의 화상 상담을 통해 신탁 계약에 대한 충분한 설명을 듣고, 이를 바탕으로 온라인상에서 계약까지 ...
2023.02.01 뉴데일리경제 > 업계 > 김민아 -
오티스엘리베이터, IoT 기반 원격 유지관리 솔루션 '오티스 원' 출시
... 적용할 경우 날씨와 뉴스 헤드라인 등 인포테인먼트 콘텐츠뿐 아니라 위급 상황 발생 시 오티스 전문 상담원과의 실시간 영상 통화 연결을 할 수 있다.서일섭 오티스코리아 서비스사업부 부사장은 “우리의 궁극적인 ...
2023.01.30 뉴데일리경제 > 산업 > 도다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