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서울우유협동조합, 신제품 '서울우유 복숭아' 출시… 가공유 라인업 확대
... 소용량에서 대용량으로 변화하고 있는 소비 트렌드에 맞춰 300㎖ 대용량의 제품 패키지로 선보였다. 초콜릿, 딸기, 커피에 이어 네 번째로 선보이는 '서울우유 가공우유 300' 라인업 제품이다. 신선한 국내산 ...
2019.05.08 뉴데일리경제 > 식음료 > 임소현 -
오리온, 얇아서 더 바삭한 '닥터유 다이제 씬' 출시
... 50% 얇게 만들었다. 통밀의 고소한 맛과 영양은 살리고 얇은 비스킷에 어울리는 진한 세미 다크 초콜릿을 더해 완성했다.1982년 출시된 닥터유 다이제는 고소한 통밀과 달콤한 초콜릿이 조화를 이룬 정통 ...
2019.05.07 뉴데일리경제 > 식음료 > 김보라 -
“5월은 매일 쇼핑 기념일”…홈플러스, '메가위크' 프로모션 실시
... 아동복 브랜드 7만원 이상 구매 시 5000원 상품권을 제공한다. 이 밖에 제과 기획팩, 캔디, 초콜릿 등 스낵류 행사 상품 200여종을 2만5000원 이상 구매 시 디즈니 돗자리를 증정한다.어버이날을 ...
2019.05.02 뉴데일리경제 > 쇼핑 > 한지명 -
롯데제과 비스킷 4종, 6월부터 100원 인상
... 페이스트와 단백질 분해효소 등을 사용하여 맛과 식감을 개선했다. 또 '롯데샌드'는 과즙 함량이나 초콜릿 함량을 높이는 등 풍미를 높이고, '제크' 또한 치즈분말을 사용하고 소금을 바꿔 맛을 개선한다
2019.05.02 뉴데일리경제 > 식음료 > 임소현 -
“마트가 놀이터로”…홈플러스, '키즈·토이 페스티벌' 개최
... 1만3000원에 판매한다.아이들을 위한 제과 및 건강 먹거리도 준비했다. 우선 인기 제과, 캔디, 초콜릿 등 200여 종을 저렴하게 판매하고, 2만5000원 이상 구매 고객에게는 디즈니 돗자리를 증정한다아이들 ...
2019.04.30 뉴데일리경제 > 쇼핑 > 한지명 -
LGU+, 어린이날 기념 'U+tv 아이들나라' 체험 행사 열어
... 인스타그램, 페이스북, 카카오스토리 중 한 곳에 오는 6일까지 업로드하면 된다. 참여 완료 고객 전원에게 초콜릿 교환권을 제공한다. 참여 고객 중 추첨을 통해 ▲LG전자 퓨리케어 공기청정기(3명) ▲메리어트 ...
2019.04.29 뉴데일리경제 > IT·과학 > 전상현 -
빙그레 슈퍼콘, 모델 손흥민 앞세워 매출 100억 돌파
... 과자를 제조해 사용하기로 결정했다. 바삭한 콘 과자의 식감을 유지하기 위해서는 콘 과자 내면을 초콜릿으로 코팅하는 공정이 필수다. 기존 공정으로는 불가능해 새롭게 스프레이 공정을 도입하고 그에 걸맞는 초콜릿을 ...
2019.04.26 뉴데일리경제 > 식음료 > 임소현 -
뉴키드(NEWKIDD), '보니' 진권에 '유앤비' 지한솔까지…신인 맞아?
... 늦게 합류한 '막내' 강승찬은 "뮤직비디오 첫 촬영 때 정말 많이 긴장했는데 형들이 샌드위치나 초콜릿 등을 많이 챙겨 주셔서 즐겁게 촬영할 수 있었다"고 말했다. 이어 가장 출연해보고 싶은 프로그램이 무엇인지 ...
2019.04.23 뉴데일리 > 연예 > 조광형 -
케이크 사러 CU 가는 소비자들… 디저트 매출 전년비 최대 514% '껑충'
... 공전의 히트를 치면서 디저트 매출이 전년 대비 62.3% 뛰었다.이어 2017년에도 파이 과자, 초콜릿 등 스테디셀러들과 협업해 만든 미니 케이크 시리즈가 긍정적인 반응을 얻으며 33.1%의 두 자릿수 신장률을 ...
2019.04.18 뉴데일리경제 > 유통 > 임소현 -
스타벅스 '돌체 콜드 브루' 출시… 여름 프로모션 시작
... 진한 다크 카라멜과 부드러운 콜드 브루 휘핑크림이 어우러지는 '다크 카라멜 커피 프라푸치노'와 달콤한 초콜릿의 풍미를 느낄 수 있는 '트리플 모카 프라푸치노' 등 커피 프라푸치노 음료 2종도 선보인다. 더불어 ...
2019.04.16 뉴데일리경제 > 식음료 > 임소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