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전체
- 뉴데일리
- 뉴데일리 경제
- 대구·경북
- 충청·세종
- 부산·경남
- 호남·제주
- 경기·인천
-
롯데백화점 인천점, '뷰티 플레이스' 탈바꿈… 프리미엄 뷰티관 리뉴얼
... 뷰티관이다.공간 콘셉트, 매장 구성, 고객 경험까지 완벽한 삼박자를 갖춘 독보적인 뷰티관으로 재탄생했다. 브랜드 선정부터 공간 설계 및 완성까지 약 1년여간의 시간과 노력을 투입해 만든 '미래형 뷰티관'이다.이곳은 ...
2024.08.20 뉴데일리경제 > 유통 > 조현우 -
[Daily New유통] 대교에듀캠프, 에이피알, 한국필립모리스 外
... 극대화했다.◇ 삼성물상 패션부문 코텔로, 가을 시즌 컬렉션 출시삼성물산 패션부문의 니트 기반 데일리웨어 브랜드 코텔로가 '리드 마이 데이(나의 하루를 읽다)'를 콘셉트로 한 편안하고 서정적인 감성의 가을 시즌 ...
2024.08.20 뉴데일리경제 > 유통 > 최신혜 ,강필성 ,조현우 -
무신사 '뷰티 페스타 인 성수', 얼리버드 티켓 전량 매진
... 소진됐다. 무신사 뷰티가 처음으로 개최하는 대규모 오프라인 행사에 대한 기대감과 트렌디한 이머징 브랜드 라인업 구성이 입소문을 타면서 꼭 가봐야 할 팝업 행사로 화제를 모았다.이번 행사는 무신사가 엄선한 ...
2024.08.20 뉴데일리경제 > 패션·뷰티 > 최신혜 -
아모레퍼시픽 '헤라', 태국 시장 공식 진출… 글로벌 공략 속도
아모레퍼시픽 뷰티 브랜드 헤라가 태국 시장에 공식 진출하며 글로벌 시장 공략을 가속화한다.20일 아모레퍼시픽에 따르면 헤라는 지난 8일 태국 방콕의 쇼핑 중심지 중 하나인 칫롬 지역의 ...
2024.08.20 뉴데일리경제 > 패션·뷰티 > 최신혜 -
"가격 잡았더니, 매출 날았다"… GS25 '리얼프라이스', 7개월만에 매출 200억 달성
GS25의 소구형 PB브랜드 '리얼프라이스'가 본격 도입 7개월만에 200억원 매출을 달성했다.GS25는 물가 안정 및 소비자 만족을 위해 '리얼프라이스'상품을 본격 도입한 1월 이후 ...
2024.08.20 뉴데일리경제 > 쇼핑 > 강필성 -
롯데홈쇼핑, 프리미엄·실용성 잡은 FW 패션 신상품 공개
... 패션 특집전 '24 FW 뉴 컬렉션 쇼(New Collection SHOW)'를 열고, 단독 패션 브랜드의 가을·겨울 신상품을 대거 선보인다고 20일 밝혔다.롯데홈쇼핑은 올해 F/W 시즌 패션 키워드로 ...
2024.08.20 뉴데일리경제 > 쇼핑 > 강필성 -
광고는 장애인 운동 선수를 어떻게 묘사할까?… 애플이 꿈 꾸는 '진정한 기술 평등'
... 2024 파리 패럴림픽(장애인 올림픽) 개막을 앞두고 접근성(accessibility)에 관한 브랜드 메시지를 담은 캠페인 'The Relay(더 릴레이)'를 공개했다. 이 캠페인은 장애인과 비장애인 선수들이 ...
2024.08.20 뉴데일리경제 > 크리에이티비티 > 김수경 -
"버거·커피 저렴하게" 롯데온, 명절 맞이 상품권 특별 판매
... 밝혔다.9월 8일까지 할인 판매하는 지류상품권은 롯데리아·엔제리너스·크리스피크림 도넛 등 3개 브랜드다.해당 교환권은 실제로 매장에서 사용할 수 있는 지류상품권 형태이며, 10장 가격을 지불하면 2장이 ...
2024.08.20 뉴데일리경제 > 유통 > 조현우 -
AI로 만든 음악 들으며 쇼핑… 롯데마트, 색다른 고객경험 강화
... 절감했다.이번 AI 음원은 'ZRT(gen Z Round Table) 2기'가 롯데마트의 대표 브랜드를 고객에게 쉽고 재밌게 전달하기 위해 제작한 콘텐츠다. 'ZRT'는 롯데마트가 Z세대의 소비 인사이트를 ...
2024.08.20 뉴데일리경제 > 유통 > 조현우 -
'초격차 선물세트' 신세계백화점, '5스타' 선물세트 확대
... 신세계백화점이 국내 유명 산지와 직접 협력해 최상급의 상품을 엄선해 만든 초격차 프리미엄 명절 선물세트 브랜드다. 바이어가 한우·수산·청과의 국내 명산지를 발굴해 생산 과정을 관리하고, 상품까지 직접 개발·구성해 ...
2024.08.20 뉴데일리경제 > 유통 > 조현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