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전체
- 뉴데일리
- 뉴데일리 경제
- 대구·경북
- 충청·세종
- 부산·경남
- 호남·제주
- 경기·인천
-
코바코, 평창동계올림픽 특수로 광고판매 '순풍'
한국방송광고진흥공사(이하 코바코)가 지난 9일 시작된 평창 동계올림픽의 붐업을 통해 지난해 지상파 파업 여파를 순조롭게 극복할 것으로 전망된다.20일 광고업계에 따르면 코바코는 이번 평창동계올림픽을 ...
2018.02.20 뉴데일리경제 > 마케팅 > 김새미 -
박태우 대전시장 예비후보 '보수단합' 강조
... 대전시장 후보로는 처음으로 예비후보 등록을 마친 박 예비후보는 “지난 수 년 간 각종 종편 및 지상파에 정치평론가 및 외교안보패널로서 대한민국 보수와 헌법수호를 위한 선명한 메시지를 전했다”며 “대전지역의 ...
2018.02.13 대전충청세종 > 충청 > 김창견 -
김미화 개막식 중계 논란…MBC 시청률 꼴찌 '망신'
... 지표로 고스란히 나타났다. KBS 평창동계올림픽 개막식 중계방송은 23%(닐슨코리아 제공)로 지상파 3가 가운데 가장 높은 시청률을 기록했다. 스포츠방송계의 국가대표로 꼽히는 이재후 아나운서와 폐막식의 연출을 ...
2018.02.10 뉴데일리 > 사회 > 오창균 -
국민의당 장진영 "김어준·주진우 지상파MC, 대놓고 親文 어용 방송"
국민의당이 김어준 주진우 등 노골적인 친문 성향을 보여온 인사들이 지상파 방송 진행자로 등용되는 현실을 꼬집었다.국민의당 장진영 최고위원은 9일 국회에서 열린 최고위원회의에 참석해 ...
2018.02.09 뉴데일리 > 정치 > 이유림 -
KT스카이라이프, 맞춤형 서비스 '텔레비' K쇼핑서 단독 판매
... 시청자가 원하는 채널을 골라보는 개인 맞춤형 TV 서비스로 작년 9월 출시됐다.실시간방송 뿐 아니라 지상파, 종편 등 인기 VOD와 유튜브, 티빙, 왓챠플레이 앱 등을 통해 다양한 콘텐츠가 제공되고, 특히 인터넷이 ...
2018.02.07 뉴데일리경제 > IT·과학 > 전상현 -
CJ오쇼핑, 5년 만에 태국사업 '흑자'… "현지화·상품 차별화 전략 通"
... 가격대를 책정하는 기준으로 삼고 있다. GCJ는 올해부터 태국 내 유명 셀렙이 출연하는 프로그램을 지상파 방송을 통해 매일 1시간씩 타임 슬롯 형태로 송출하는 '셀렙 프로젝트'를 시작했다. 30분 단위의 방송을 ...
2018.02.05 뉴데일리경제 > 유통 > 진범용 -
KT스카이라이프, 고객 '콘텐츠 만족도' 개선 나서
... 모바일을 탑재해 VOD 서비스를 즐길 수 있는 'SLT 고급형' 상품을 내놨다. 또한 기존 지상파, 종편 등 40개 채널에 FTV, 디즈니주니어, BBC World News 채널을 추가해 기본형과 ...
2018.02.05 뉴데일리경제 > IT·과학 > 전상현 -
방통위, 평창올림픽 지상파 초고화질(UHD) 시설 점검
이효성 방송통신위원장이 1일 평창동계올림픽 개최지인 평창·강릉 지역을 방문해 올림픽 지상파 초고화질(이하 UHD) 방송 준비상황을 점검했다.이번 올림픽에서는 개막식과 폐막식을 포함해 ...
2018.02.01 뉴데일리 > 사회 > 임혜진 -
KT스카이라이프, 개인 맞춤형 OTT 서비스 통했다
... 가구 대상 가입자 증가세가 뚜렷한 모습이다.1일 KT스카이라이프에 따르면, 텔레비는 기본채널(지상파, 종편, tvN) 8개(월 3,300원/VAT 포함가), 선택채널(드라마, 스포츠, 애니메이션 ...
2018.02.01 뉴데일리경제 > IT·과학 > 전상현 -
오성목 KT 네트워크부문 사장 "5G, 평창에서 경험하라"
... 호텔 등 선수들과 올림픽 관계자 위한 IPTV 5000여대에 다양한 콘텐츠를 탑재했다. 올림픽 IPTV 지상파 채널에 실시간 6개국(영어, 스페인어, 일본어, 중국어, 불어, 독일어) 외국어 자막 기능을 도입함은 ...
2018.01.31 뉴데일리경제 > IT·과학 > 전상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