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지상파 3사 조건부 재허가 속 방통위 방송편성 개입 논란
방통위가 지상파 3사를 대상으로 조건부 재승인 허가를 의결했다.방송통신위원회(이하 방통위)는 26일 제48차 방통위 전체회의를 열고 12월 말 허가유효기간이 만료되는 14개 방송사 TV, ...
2017.12.27 뉴데일리 > 사회 > 임혜진 -
지난해 지상파방송 광고매출 점유율 50.4%… 3년 연속 하락
지상파방송 광고매출이 최근 3년 연속 하락하며, 전체 방송 광고시장에서 차지하는 점유율이 50.4%로 뚝 떨어졌다. 지상파방송 광고 매출이 1조6256억원으로 전년 대비 15.1% 감소하는 ...
2017.12.26 뉴데일리경제 > 마케팅 > 김새미 -
LG전자, 평창올림픽 앞두고 내달 말까지 '올레드 TV' 파격 할인
... 2명에게는 순금 10돈을 제공한다.이 밖에도 내년 3월 말까지 올레드 TV를 구매하는 모든 고객에게 지상파 UHD 방송을 수신할 수 있는 UHD 안테나를 무상으로 제공·설치해준다. 콘텐츠 양방향 서비스인 ...
2017.12.24 뉴데일리경제 > IT·과학 > 연찬모 -
[2017 결산] 광고업계, 다른 장르와의 결합 추세에 디지털 광고 두각
... 트렌드로 '브랜디드콘텐츠'가 떠오르는 등 유독 광고와 다른 장르의 결합이 두드러졌다. 미디어쪽으로는 지상파TV의 부진, 디지털 광고의 부상 등이 여전히 지속됐다. 디지털화가 가속되면서 개인 맞춤형 광고가 더욱 고도화된 ...
2017.12.22 뉴데일리경제 > 마케팅 > 김새미 -
겨울방학 특수 노린 영화 'TV광고' 증가… "개봉작도 많고 지난해 기저효과도 반영"
... 이유는 영화 광고의 특성 때문이다. 영화 광고는 단기간에 최대한 많은 사람에게 홍보해야 하기 때문에 지상파TV를 주로 활용한다. 영화의 장르, 타깃에 따라 케이블·종편에도 광고를 집행하지만 이는 지상파TV ...
2017.12.21 뉴데일리경제 > 마케팅 > 김새미 -
코바코, '평창동계올림픽 광고판매 설명회' 개최
... 등 스포츠 관련 업종 제품에 대한 관심과 소비가 늘어난다. 특히 인터넷, 모바일 등 다른 매체보다 지상파TV 시청량이 급증하며, 생중계로 TV를 시청하는 비율이 80%에 이른다.아울러 평창 동계올림픽은 ...
2017.12.20 뉴데일리경제 > 마케팅 > 김새미 -
KT, '5G' 평창올림픽 준비 완료… "전문가 1천명 상시 대기"
... 호텔 등 선수들과 올림픽 관계자 위한 IPTV 5000여대에 다양한 콘텐츠를 탑재한다. 올림픽 IPTV 지상파 채널에 실시간 6개국(영어, 스페인어, 일본어, 중국어, 불어, 독일어) 외국어 자막 기능을 도입함은 ...
2017.12.20 뉴데일리경제 > IT·과학 > 전상현 -
김보성 "'의리' 함부로 쓰지마!" 퍼블리시티권 침해 소송
... 전해졌다.김기리는 지난 2013년 5월 6일 호식이 두마리 치킨과 광고 모델 계약을 체결할 당시 '지상파에 첫 CF가 방영되는 날부터 1년 동안 해당 홍보물을 사용할 수 있도록 한다'는 조항을 삽입한 것으로 ...
2017.12.13 뉴데일리 > 사회 > 조광형 -
'SKT-LGU+', 평창올림픽 '간접 마케팅' 고민 깊어져
... 올림픽 공식 후원 업체로 선정돼 간접 마케팅 수위를 놓고 애매한 상황에 빠졌기 때문이다.특히 최근 지상파 방송사 두 곳과 선보인 SK텔레콤의 평창 응원 캠페인 영상이 평창올림픽조직위원회로부터 방영 중단 ...
2017.12.13 뉴데일리경제 > IT·과학 > 전상현 -
[포토] 文정권 공영방송 장악시도 관련 논평발표하는 이숙연 부대변인
... 문재인 정권은 방송장악을 위해 모든 수단과 방법을 총동원하고 있습니다. 방통위 재허가 심사에서 지상파3사 모두 낙제점수를 받는 전례 없는 일이 일어났고, '정권의 흥신소'가 된 감사원도 방송장악을 위해 ...
2017.12.12 뉴데일리 > 포토 > 이종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