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전문가들 '디지털 복지와 미디어 혁신을 위한 과제' 논의
... 필요예산에서 2413억원이 부족하다고 밝혔다.권 센터장은 개인기준 세금 전환 시 징수수수료 및 징수방안, 민영방송사와의 불공정 경쟁 방지, 방송법 및 방송법시행령 개정을 통한 공영방송의 광고 금지 등을 추가적으로 ...
2020.09.28 뉴데일리경제 > IT·과학 > 신희강 -
SKT OTT '웨이브'출시 1년만에 가입 고객 '1천만' 돌파
... 자사 오리지널 콘텐츠들을 아시아지역 뿐 아니라 미주, 유럽, 중동 등 전 세계에 수출, 현지 방송사와 OTT서비스를 통해 선보이고 있다.웨이브는 월정액 영화도 6000여편으로 늘렸다. 최근 홍콩영화 전성기 ...
2020.09.28 뉴데일리경제 > IT·과학 > 전상현 -
아카펠라 들을 때 '국민의 비명'은 안 들렸나?
... 박탈감, 좌절감으로 이어질 수도 있다는 사실을 간과해서는 안 된다. 11년전 한 케이블 TV방송사의 오디션 프로그램 '슈퍼스타 K'가 젊은이들에게 오디션 광풍을 일으킨 후 지상파방송들까지 가세하여 ...
2020.09.27 뉴데일리 > 칼럼 > 이철영 굿소사이어티 이사 -
케이블TV, '재난 필수 매체' 역할 톡톡
... 대전·세종·충남, 광주·전남을 중심으로 뉴스 특보와 생방송 현장연결을 통해 실시간 정보제공은 물론, 방송사고를 막기 위한 망 사고대응과 안전 대책 시스템을 가동했다.현대HCN은 권역내 유독 피해가 심했던 ...
2020.09.24 뉴데일리경제 > IT·과학 > 전상현 -
SKT, 月 3300원 구독형 서비스 'V 컬러링' 출시
... 감상하게 되는 V 컬러링 서비스의 특성을 고려해 틱톡과 독점 제휴를 체결했다. 주요 기획사와 방송사, 샌드박스를 비롯한 MCN(Multi Channel network) 등과 제휴를 통해 다양한 숏폼 영상을 ...
2020.09.22 뉴데일리경제 > IT·과학 > 신희강 -
TV 수신료, 40년째 2500원... 한상혁 위원장 숙제 풀까
... 강화하고, OTT라는 새로운 미디어와의 결합도 필요한 시점이다.전문가들도 TV수신료 문제를 해결하기 위해서는 공영방송사와 시청자와의 관계회복이 우선시되야 한다고 입을 모은다. 또한 디지털시대의 미디어 재원은 공공영역과 ...
2020.09.21 뉴데일리경제 > IT·과학 > 신희강 -
웨이브·KBS·SKB 오리지널 콘텐츠 '좀비탐정' 19일 첫 선
국내 최초로 방송사·OTT·IPTV가 협업한 첫 오리지널 콘텐츠가 공개된다.온라인 동영상 서비스 웨이브는 오는 19일 최진혁, 박주현 주연의 '좀비탐정'을 독점 선공개한다고 17일 밝혔다. ...
2020.09.17 뉴데일리경제 > IT·과학 > 연찬모 -
CJ ENM-딜라이브, 사용료 분쟁 종료… 과기부, CJ ENM 인상률 채택
... 이에 과기정통부는 CJ ENM의 인상률을 최종 중재안으로 채택했다.다만 중재안의 인상률은 현재 유료방송사와 다른 방송채널사용사업자간 사용료 협상이 진행 중이고, 양사에서 영업상 비밀을 이유로 공개를 원하지 ...
2020.09.16 뉴데일리경제 > IT·과학 > 연찬모 -
TV홈쇼핑, 작년 중소기업제품 편성비율 70.8%… 전년비 1.0%P 늘어
... 증가했다. 과기정통부는 "TV홈쇼핑사의 중소기업 지원 관련 주요 통계 공개를 통해 정부 승인 방송사업자인 TV홈쇼핑사가 중소기업 지원 확대 등 방송 공적 역할을 충실히 수행하도록 지속적으로 유도할 ...
2020.09.15 뉴데일리경제 > IT·과학 > 전상현 -
방심위, Mnet '프로듀스' 4개 시즌 각 3천만원씩 과징금
... 심각한 피해를 안긴 것은 물론이고 무려 4년간 조직적으로 시청자 투표 결과 조작이 이뤄졌음에도 방송사 차원의 검증시스템이 전혀 작동되지 않은 것은 심각한 문제"라고 지적했다.한편 이날 전체회의에서는 불확실한 ...
2020.09.14 뉴데일리경제 > IT·과학 > 전상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