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전체
- 뉴데일리
- 뉴데일리 경제
- 대구·경북
- 충청·세종
- 부산·경남
- 호남·제주
- 경기·인천
-
스텔란티스, 한걸음 더… 하이브리드 배터리까지 공개
스텔란티스코리아는 산하 브랜드인 지프와 푸조, DS 오토모빌의 6개 차종에 장착된 배터리 제조사 정보를 각 브랜드(지프, 푸조) 홈페이지에 공개했다고 14일 밝혔다.스텔란티스코리아는 ...
2024.08.14 뉴데일리경제 > 자동차 > 김병욱 -
'대전 0시 축제' 안전사고·바가지요금 없는 친환경축제 만든다
대전시는 '0시 축제'가 대전의 도시브랜드 가치 제고 향상과 관람객들이 참여하는 친환경 축제(안전사고, 쓰레기, 바가지요금)가 되고 있다고 밝혔다.14일 시에 따르면 축제 9일간 중앙시장 ...
2024.08.14 대전충청세종 > 대전 > 김경태 -
에이스침대, 라돈측정·화학실험실 완비… "고객 안전 책임"
... 밝혔다.에이스침대의 실험실은 매트리스 유해물질에 대한 소비자 불안증을 해소하고, 제품 안전성을 입증해 브랜드 신뢰도를 높인다는 방침에서 기획됐다.먼저 '라돈 측정실'에서는 환경부 형식승인을 받은 전문 측정 ...
2024.08.14 뉴데일리경제 > 유통 > 조현우 -
콘텐츠빵 개발 나서는 삼립, 콘텐츠 IP 협업 강화 '까통 프로젝트' 론칭
... 공식 론칭하고, 빵빵이의 일상 협업 신제품을 선 공개하는 등 다양한 프로모션을 진행할 예정이다.삼립 브랜드 담당자는 “콘텐츠 O2O 플랫폼 까통을 활용해 고객들에게 협업 제품뿐만 아니라 디지털 콘텐츠 제작 ...
2024.08.14 뉴데일리경제 > 식음료 > 최신혜 -
'車 반도체' 나홀로 둔화… "내년 1분기까지 재고 넘쳐"
... 이어지지 않을 가능성이 커지고 있다.완성차 기업들도 침체에 대비하고 있다. 지프, 크라이슬러 등의 브랜드를 보유하고 있는 세계 4위 완성차 기업 스텔란티스는 이달 희망퇴직을 시작했다. 부사장급 이하 비노조 ...
2024.08.14 뉴데일리경제 > 자동차 > 김병욱 -
GS샵, 히트 상품 육성 전략 '올인 패키지'로 협력사 확장
... TV홈쇼핑을 둘러싼 업황 변화 때문이다. 경쟁이 심화되고 미디어 환경이 급변하면서 우수 상품과 브랜드를 보유한 협력사의 중요성이 어느 때보다 높아진 것이다. 여기에 최근 티메프 사태로 이커머스 협력사는 ...
2024.08.14 뉴데일리경제 > 쇼핑 > 강필성 -
쿠팡, CJ제일제당과 로켓배송 재개… 1년8개월만에 합의
... 식용유·밀가루·튀김가루·설탕·소금 등도 쿠팡에서 만나 볼 수 있게 된다. CJ제일제당의 대표 브랜드 전상품은 각 사 준비 상황에 맞춰 9월말까지 로켓배송 판매가 재개된다. 쿠팡 관계자는 “앞으로 고객들이 ...
2024.08.14 뉴데일리경제 > 쇼핑 > 강필성 -
"우리는 베프"… 코카콜라와 오레오, 맛과 마케팅 혁신 동시에 이뤘다
세계 1위 탄산 음료 브랜드 코카콜라(Coca-Cola)와 글로벌 쿠키 브랜드 오레오(Oreo)가 만나 기상천외한 한정판 제품을 내놨다. '오레오 맛 코카콜라'와 '코카콜라 맛 오레오'가 ...
2024.08.14 뉴데일리경제 > 마케팅 > 김수경 -
광양시, '남도장터'에서 추석 맞이 농특산물 20% 할인 행사
광양시는 전남 온라인 쇼핑몰 '남도장터'의 광양시 브랜드관(사진)에서 추석 명절 기획전을 연다.기간은 추석을 앞둔 오는 14일부터 9월20일까지로, 1인 5매 20% 할인 쿠폰을 제공해 ...
2024.08.13 호남제주 > 전남 > 한승하 -
하이트진로, 상반기 영업익 130% 껑충… 비용 효율화 효과
... 측은 “전년도 2분기 집중되었던 마케팅 비용 효율화로 영업이익이 증가했다”며, “전체적인 시장 규모의 축소에도 신제품 출시와 다브랜드 전략으로 매출 또한 소폭 성장했다”고 말했다.
2024.08.13 뉴데일리경제 > 식음료 > 강필성